2 0 0 0 0 0 15일전 0

Gulliver of Mars

지구에서 무시당하던 해군 중위 걸리버 존스, 어느 날 우연히 마법 양탄자를 타고 화성으로 날아가게 된다. 그곳에서 그는 전쟁의 위협 속에 놓인 신비로운 문명과, 슬픔을 품은 아름다운 여인을 만난다. 외부의 침략자 사르칸의 군세가 다가오고, 화성인들은 마지막 희망으로 그를 받아들인다. 낯선 세계에서 시작된 여정은 점차 그의 운명과 연결되며, 존스는 진정한 용기와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 된다. 화려한 풍경과 서정적인 분위기, 그리고 숨겨진 예언이 어우러진 이 작품은 SF와 판타지의 고전적 매력을 동시에 품고 있다. 《걸리버, 화성에 가다》는 모험, 낭만, 그리고 운명적 만남을 그려낸 시공 초월적 이야기다.
지구에서 무시당하던 해군 중위 걸리버 존스, 어느 날 우연히 마법 양탄자를 타고 화성으로 날아가게 된다.
그곳에서 그는 전쟁의 위협 속에 놓인 신비로운 문명과, 슬픔을 품은 아름다운 여인을 만난다.
외부의 침략자 사르칸의 군세가 다가오고, 화성인들은 마지막 희망으로 그를 받아들인다.
낯선 세계에서 시작된 여정은 점차 그의 운명과 연결되며, 존스는 진정한 용기와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 된다.
화려한 풍경과 서정적인 분위기, 그리고 숨겨진 예언이 어우러진 이 작품은 SF와 판타지의 고전적 매력을 동시에 품고 있다.
《걸리버, 화성에 가다》는 모험, 낭만, 그리고 운명적 만남을 그려낸 시공 초월적 이야기다.
작가 | 에드윈 레스터 아널드
1857년 영국 출생. 언론인 겸 소설가
고대 문명과 과학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상상력 넘치는 이야기들을 집필
《걸리버, 화성에 가다》는 후에 존 카터 시리즈에 영감을 준 SF 모험물로 재조명됨
당시에는 주목받지 못했지만 지금은 클래식 SF의 숨은 개척자로 평가받음
1935년 작고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